한국 축구대표팀, 6월 A 매치 일정, 티켓팅 예매 입장권 가격, 페루전 엘살바도르전 경기 일정

대한축구협회는 23년 6월 위르겐 클린스만(독일)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오는 16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페루와, 20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엘살바도르와 치르는 경기를 앞두고 이에 대한 입장권 판매 일정을 공개했는데요.

6월 16일에는 페루와의 경기가 부산 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6월 20일에는 엘살바도르와의 경기가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각각 개최됩니다.

티켓 구매방법

A 매치 입장티켓은 대한축구협회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플레이 KFA에서 구매 가능하며,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도 일정량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장 티켓 구매

만약 티켓이 완판이 되지 않을 경우, 경기 당일에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현장구매는 당일 오후 2시부터 경기장 매표소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휠체어석과 동반자석은 복지카드 소지 여부와 휠체어 탑승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현장 판매만 합니다.

플레이KFA 회원 대상 선 예매 및 일반 판매

플레이KFA 회원은 일반 판매가 시작되기 전에 선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선 예매 가능한 회원 등급은 플레이KFA에서 연간 80만원이상 구매한 BLACK 등급부터 가능하며 최종 등급인 Red 선예매 이후 1인 2매로 선예매가 가능합니다.

최종 등급인 Red 등급은 연간 150만 원 이상 구매 조건으로 가장 먼저 선 예매가 가능한 등급입니다.

선 예매 가능한 티켓 수량은 1인 2매 제한이지만, 일반 판매 때 2장을 더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은 플레이KFA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 예매 일정

페루전 선 예매는 6월 5일부터 시작하며 Red 회원은 오후 7시부터, BLACK 회원은 오후 8시부터 선 예매가 가능합니다.
엘살바도르 대전 경기는 6월 8일 시작이며 Red 회원은 오후 7시, BLACK 회원은 오후 8시부터 선 예매가 가능합니다.

일반 예매 일정

일반 회원은 페루전 티켓은 6월 6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엘살바도르 전은 6월 9일 오후 7시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페루전, 엘살바도르전 일반 티켓 가격

페루전과 엘살바도르전 모두 티켓의 등급과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

1등석 8만원 ~ 11만원
2등석은 4 ~ 6만원
3등석은 3만원
응원석 (레드석) 3만 5천원
휠체어석 4만원
휠체어 동반자석 8만원
프리미엄 A석 20만원 (구매자에게 국대 유니폼 레플리카 증정)

2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은 프리미엄석 테이블 및 상층 프리미엄석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가격은 40만원, 14만원이고 구매자에게 국대 유니폼 레플리카가 증정됩니다.

대전 월드컵 경기장

1등석 8만원 ~ 11만원
2등석 4만원 ~ 6만원
3등석 3만원
응원석 3만 5천원
휠체어석 4만원휠체어 동반자석 8만원
프리미엄 테이블석은 2인, 4인, 5인 3종류로 판매되며, 각 16만원, 36만원, 45만원
6인석 60만원

프리미엄 A석은 20만원
엘살바도르전은 E석 스카이박스도 판매 하는데 6인실로 가격은 300만원입니다.

티켓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FA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