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추출하려면 어떤 장비가 필요합니까?


커피를 추출하는 것은 숙달하는 데 시간과 연습, 올바른 장비가 필요한 기술입니다. 올바른 장비를 사용하면 집이나 사무실에서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장비는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커피 추출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필수 항목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필터, 주전자 등 모든 것을 다룰 것입니다.

그라인더

좋은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그라인더가 필수입니다. 하나가 없으면 분쇄도를 조절할 수 없어 커피의 풍미에 영향을 미칩니다.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유형의 그라인더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두 개의 연마 표면을 사용하여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버 그라인더입니다. 이들은 더 비싸지 만 더 일관된 분쇄를 생성합니다. 다른 유형은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콩을 자르는 블레이드 그라인더입니다. 이것은 저렴하지만 그라인딩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커피 메이커

다음으로 필요한 품목은 커피 메이커입니다. 클래식 드립 브루어에서 프렌치 프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드립 브루어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이며 비교적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프렌치 프레스는 더 실습이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 스타일의 커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더 비쌉니다.

필터

필터는 모든 커피 메이커의 필수 항목입니다. 분쇄 커피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컵에 찌꺼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필터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저렴하고 일회용인 종이 필터입니다. 다른 유형은 재사용이 가능하고 수년간 사용할 수 있는 금속 필터입니다.

주전자

주전자는 커피를 만드는 데 중요한 장비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커피를 위해 물을 데우는 데 사용됩니다. 전기 주전자에서 스토브탑 주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주전자가 있습니다. 전기 주전자는 빠르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스토브탑 주전자는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더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타 액세서리

기본 장비 외에도 커피를 만들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항목이 있습니다. 계량 스푼은 커피 찌꺼기의 적정량을 측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주방 저울을 사용하여 정확한 양을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온도계를 사용하여 물이 커피를 만들기에 적합한 온도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추출하려면 시간과 인내, 올바른 장비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집이나 사무실에서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필터, 주전자 및 기타 액세서리는 모두 손에 들고 있어야 하는 중요한 장비입니다. 올바른 장비를 사용하면 순식간에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