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커피 품종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이며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에티오피아 커피의 대담하고 고소한 풍미부터 하와이 커피의 달콤하고 섬세한 풍미에 이르기까지 탐험할 독특한 맛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커피 감정가이든 아니면 이제 막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탐구하기 시작했든 상관없이 여기 전 세계의 다양한 커피 품종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커피

에티오피아 커피는 강렬하고 고소한 풍미로 유명하며 종종 세계 최고의 원산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에티오피아 커피 원두는 일반적으로 2000m 이상의 높은 고도에서 재배되며 일반적으로 볶기 전에 햇볕에 건조됩니다. 에티오피아 커피는 종종 딸기와 견과류의 향과 함께 달콤하고 과일 향이 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케냐 커피

케냐 커피는 인기 있는 아프리카 커피 품종으로 대담하고 풀바디한 풍미로 유명합니다. 케냐 커피는 일반적으로 높은 고도에서 재배되며 일반적으로 볶기 전에 씻어서 햇볕에 말립니다. 케냐 커피는 감귤류와 향신료의 향과 함께 달콤하고 과일 향이 나는 것으로 종종 묘사됩니다.

인도네시아 커피

인도네시아 커피는 풍부하고 대담한 맛으로 유명하며 일반적으로 인도네시아 섬의 화산 토양에서 재배됩니다. 인도네시아 커피는 일반적으로 습식 가공 및 햇볕에 건조되며 일반적으로 중간 수준의 로스팅에서 로스팅됩니다. 인도네시아 커피는 종종 초콜릿과 향신료의 향과 함께 달콤하고 흙내음이 나는 향을 지닌 것으로 묘사됩니다.

하와이안 커피

하와이안 커피는 달콤하고 섬세한 맛으로 유명하며 종종 세계 최고의 원산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하와이안 커피는 일반적으로 높은 고도에서 재배되며 일반적으로 볶기 전에 습식 처리됩니다. 하와이안 커피는 종종 시트러스와 꿀의 향과 함께 달콤한 꽃 향이 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라틴 아메리카 커피

라틴 아메리카 커피는 밝고 생생한 풍미로 유명하며 일반적으로 중남미의 열대 기후에서 재배됩니다. 라틴 아메리카 커피는 일반적으로 습식 가공되고 햇볕에 건조되며 일반적으로 중간 수준의 로스팅에서 로스팅됩니다. 라틴 아메리카 커피는 종종 과일과 꽃의 향과 함께 달콤하고 견과류 향이 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취향에 상관없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피가 있습니다. 대담하고 강렬한 맛을 찾든, 달콤하고 섬세한 맛을 찾든, 커피의 세계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커피의 고소한 풍미부터 하와이 커피의 달콤하고 섬세한 풍미에 이르기까지 독특하고 맛있는 커피 품종이 많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