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처럼 커피를 만드는 방법


바리스타처럼 완벽한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전문가처럼 커피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약간의 연습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당신을 돕기 위해 전문가처럼 커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올바른 커피 원두 선택

훌륭한 커피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올바른 커피 원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선택한 커피 원두의 종류는 커피의 풍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맛과 로스트의 원두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시간을 내어 실험해보고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아보세요. 로스팅 날짜를 확인하고 갓 로스팅된 원두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 갓 볶은 원두는 더 나은 맛의 커피를 생산할 것입니다.

콩 갈기

올바른 원두를 선택했다면 이제 분쇄할 차례입니다. 사용 중인 추출 방법에 맞는 분쇄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쇄 크기가 너무 굵으면 커피가 약하고 맛이 없습니다. 분쇄도가 너무 가늘면 지나치게 쓴맛이 강한 커피가 됩니다. 버 그라인더는 일관된 그라인딩 크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커피 찌꺼기 측정

원두를 분쇄한 후에는 양조 방법을 위해 커피 찌꺼기를 측정해야 합니다.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푸어오버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더 많은 커피 찌꺼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물 6온스당 약 2테이블스푼의 가루를 사용해야 합니다.

물을 끓여

다음 단계는 물을 끓이는 것입니다. 물의 온도는 커피의 풍미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끓는점보다 약간 낮은 화씨 195~205도의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이 너무 뜨거우면 커피 찌꺼기가 타서 불쾌한 맛이 납니다.

근거 추가

물이 끓으면 추출 방법에 커피 찌꺼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우유병에 커피 가루를 추가해야 합니다. 푸어 오버를 사용하는 경우 필터에 찌꺼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물을 붓다

이제 물을 부을 차례입니다.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물을 유리병에 부어야 합니다. 푸어 오버를 사용하는 경우 원을 그리며 천천히 물을 그라운드 위로 부어야 합니다.

기다리다

물을 부은 후에는 커피가 끓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시간은 사용하는 추출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즐기다

드디어 커피 한 잔을 즐길 시간입니다. 모든 단계를 따랐다면 바리스타가 만드는 것과 유사한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약간의 연습을 통해 곧 전문가처럼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 나가서 직접 커피를 내리기 시작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