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암호화폐 개요


Cryptocurrencies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개발 및 사용에 참여하면서 점점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암호화폐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거래를 보호하고 추가 단위 생성을 제어하며 자산 이전을 확인하는 디지털 또는 가상 통화입니다. 즉, 단일 기관이나 조직이 이를 통제하지 않으며 정부나 중앙 은행에서 발행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부 규제와 세금을 피하려는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비트코인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암호화폐는 비트코인입니다. 그것은 2009년에 사토시 나카모토로 알려진 알려지지 않은 사람 또는 그룹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세계 최초의 분산형 디지털 통화이자 시가 총액 기준 최대 규모입니다. 비트코인은 피어 투 피어 시스템입니다. 즉, 중앙 기관에서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분산된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실행됩니다. 사용자가 제3자 중개자 없이 자금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전송할 수 있는 디지털 원장인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비트코인은 또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암호화폐이며 현재 많은 상인과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더 리움

이더리움은 2015년에 출시된 또 다른 인기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러시아 태생의 프로그래머인 Vitalik Buterin이 만들었습니다. 이더리움은 단순한 디지털 통화가 아니라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한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비트코인과 다릅니다. 스마트 계약이라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스마트 계약은 이를 감독하기 위해 제3자 중개자가 필요하지 않은 자체 실행 계약입니다. 이더리움에는 네트워크를 구동하는 기술인 자체 블록체인도 있습니다. Ethereum은 유연성과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인해 개발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라이트코인

Litecoin은 2011년에 소개된 또 다른 인기 있는 암호화폐입니다. 전직 Google 엔지니어인 Charlie Lee가 만들었습니다. Litecoin은 Bitcoin과 유사하지만 더 빠른 트랜잭션 시간과 스토리지 효율성 증가와 같은 몇 가지 기술적 차이점이 있습니다. Litecoin은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그 가치가 크게 변동한 Bitcoin에 대한 변동성이 적은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Litecoin은 종종 Bitcoin의 “테스트넷”으로 간주됩니다. 즉, Bitcoin 네트워크에서 구현되기 전에 새로운 기능과 기술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플

Ripple은 2012년에 출시된 암호화폐입니다. Chris Larsen과 Jed McCaleb이 만들었습니다. Ripple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지 않고 대신 Ripple Protocol이라는 분산 원장 기술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다른 암호화폐와 다릅니다. 이를 통해 다른 암호화폐보다 더 빠른 거래 시간과 더 낮은 거래 수수료가 가능합니다. Ripple은 또한 Ripple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되는 XRP라는 자체 디지털 통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사용 중인 많은 인기 있는 암호화폐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암호화폐는 훌륭한 투자 기회이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고 암호 화폐 투자와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하기 전에 관심 있는 암호화폐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고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항상 재정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