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도시 최고의 커피숍


커피숍은 도시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긴장을 풀고, 친구들과 대화하고, 일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커피 감정가이든 조 한 잔을 마실 장소를 찾고 있든 모든 도시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아늑한 현지 카페부터 분주한 독립 상점에 이르기까지 모든 도시에서 최고의 커피숍입니다.

시애틀

커피와 관련하여 시애틀은 절대 잠들지 않는 도시입니다. 최초의 스타벅스가 있는 시애틀은 커피 문화로 유명하며 훌륭한 커피숍이 많이 있습니다. 상징적인 Starbucks Reserve Roastery & Tasting Room에서 아늑한 Cafe Allegro에 이르기까지 시애틀 커피숍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포틀랜드

포틀랜드는 커피 문화로 유명하며 훌륭한 커피숍이 많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Stumptown Coffee Roasters에서 아늑한 Coava Coffee에 이르기까지 포틀랜드 커피숍에서는 엄선된 커피, 차, 페이스트리를 제공합니다. 독특한 라떼를 찾든 푸어오버 커피를 찾든 포틀랜드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에는 미국 최고의 커피숍이 있습니다. 상징적인 Blue Bottle Coffee에서 아늑한 Four Barrel Coffee에 이르기까지 샌프란시스코 커피숍은 다양한 맛과 양조 방법을 제공합니다. 카푸치노를 원하든 콜드 브루를 원하든 베이 에어리어에서 좋아할 만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는 화창한 날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유명하며 커피 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분주한 Intelligentsia Coffee에서 아늑한 Alfred Coffee & Kitchen에 이르기까지 로스앤젤레스 커피숍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클래식 에스프레소를 원하든 콜드 브루를 원하든 City of Angels에서 좋아할 만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뉴욕

뉴욕시는 세계 최고의 커피숍이 있는 곳입니다. 상징적인 La Colombe Torrefaction에서 아늑한 Everyman Espresso에 이르기까지 뉴욕 커피숍은 모두를 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클래식한 카푸치노를 원하든 독특한 라떼를 원하든 Big Apple에서 좋아할 만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도시에 있든 탐험할 멋진 커피숍이 분명 있을 것입니다. 뉴욕의 번화한 거리부터 시애틀의 아늑한 카페에 이르기까지 모든 도시의 최고의 커피숍은 모두에게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커피 감정가이든 그냥 조 한 잔을 마실 곳을 찾고 있든 상관없이 완벽한 커피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