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커피


커피는 전 세계 많은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환대의 상징이자 현대 직장의 초석이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방종입니다. 모든 문화에는 고유한 커피 전통, 양조 방법 및 풍미가 있는 각 국가 및 지역과 함께 커피에 대한 고유한 해석이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와 프랑스의 카페오레에서 인도네시아의 코피 루왁, 호주의 샤케라토에 이르기까지 커피는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다음은 전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커피 풍습과 의식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에서 커피는 일상 생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에스프레소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피 형태이며 종종 작은 컵이나 유리잔에 담겨 제공됩니다. 이탈리아인들은 보통 바에 서서 에스프레소를 빨리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종종 비스코티나 크루아상과 같은 스낵과 함께 에스프레소를 마십니다. 에스프레소는 또한 카푸치노, 마끼아또, 라떼와 같은 다른 많은 인기 있는 이탈리아 커피 음료의 베이스이기도 합니다.

프랑스: 카페오레

카페오레는 프랑스의 전통 커피입니다. 에스프레소와 스팀 우유를 같은 비율로 혼합하여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긴 유리잔에 제공됩니다. Café au lait는 종종 아침 식사와 함께 즐기며 인기있는 오후 픽업이기도합니다. 종종 작은 쿠키나 케이크 한 조각과 함께 제공됩니다.

인도네시아: 코피 루왁

Kopi luwak은 아시아 야자 사향 고양이가 먹고 소화한 커피 원두로 만든 독특한 유형의 커피입니다. 콩은 사향 고양이의 배설물에서 채취하여 세척하고 볶고 끓입니다. Kopi luwak은 고소하고 흙 같은 것으로 묘사되는 강렬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커피 중 하나이며 종종 연유와 함께 제공됩니다.

호주: 샤케라토

Shakerato는 호주에서 인기 있는 커피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와 설탕을 얼음과 함께 흔들어 크리미하고 거품이 많은 음료를 만듭니다. Shakerato는 종종 계피 또는 코코아 가루를 뿌립니다. 더운 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인기 있는 여름철 음료입니다.

에티오피아: 부나

Buna는 전통적인 에티오피아 커피 행사입니다. 커피 원두를 볶고 갈아서 뜨거운 석탄 위에 물을 끓이고 작은 컵에 커피를 담아 내는 의식입니다. 그것은 사교 행사이며 종종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즐깁니다. 커피는 설탕이나 소금과 함께 제공되며 종종 팝콘이나 볶은 곡물과 함께 제공됩니다.

커피는 전 세계 많은 문화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탈리아의 에스프레소부터 에티오피아의 부나까지 각 나라와 지역마다 고유한 커피 전통과 풍미가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바에서 즐기는 빠른 에스프레소이든 에티오피아의 여유로운 부나 의식이든, 커피는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하는 공통의 실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