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방법


Cryptocurrency는 분산형 디지털 특성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과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팁 및 모범 사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냉장 보관

콜드 스토리지(“오프라인 스토리지”라고도 함)는 암호화폐를 저장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콜드 스토리지는 암호화폐 지갑의 개인 키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오프라인 스토리지의 한 형태입니다. 이렇게 하면 해커가 인터넷을 통해 자금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콜드 스토리지 지갑은 종이 지갑, 하드웨어 지갑, 실물 동전 등 여러 형태로 제공됩니다.

종이 지갑은 가장 간단하고 저렴한 형태의 냉장 보관입니다. 기본적으로 지갑의 개인 키가 포함된 QR 코드가 있는 종이 조각입니다. 종이 지갑은 온라인에서 생성할 수 있으며 인쇄하여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지갑은 가장 안전한 형태의 콜드 스토리지입니다. 이들은 개인 키를 저장하는 물리적 장치이며 암호 또는 PIN을 입력해야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하드웨어 지갑에는 Ledger Nano S 및 Trezor가 있습니다.

또 다른 콜드 스토리지 옵션은 실제 코인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고유한 공개 주소와 개인 키로 주조된 실제 코인입니다. 안전한 위치에 보관하고 자금에 액세스해야 할 때마다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핫 스토리지

핫 스토리지(“온라인 스토리지”라고도 함)는 암호화폐를 저장하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핫 스토리지는 암호화폐 지갑의 개인 키가 인터넷에 연결된 온라인 스토리지의 한 형태입니다. 이렇게 하면 자금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지만 해커에게 취약합니다. 핫 스토리지 지갑은 웹 지갑, 모바일 지갑 및 데스크톱 지갑을 포함하여 여러 형태로 제공됩니다.

웹 지갑은 자금을 온라인에 저장할 수 있는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인기 있는 웹 지갑에는 Coinbase 및 Blockchain.info가 포함됩니다. 평판이 좋은 웹 지갑을 사용하고 자금을 거래소에 절대 맡기지 마십시오.

모바일 지갑은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입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 자금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모바일 지갑에는 Jaxx와 Mycelium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지갑은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면 컴퓨터에 자금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데스크톱 지갑에는 Exodus와 Electrum이 있습니다.

모범 사례

어떤 저장 방법을 선택하든 암호 화폐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몇 가지 모범 사례가 있습니다. 첫째, 항상 강력하고 고유한 지갑 비밀번호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가능하면 2단계 인증(2FA)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갑을 정기적으로 백업하고 안전한 위치에 백업을 저장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핫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경우 안전한 네트워크에서만 자금에 액세스하고 컴퓨터와 휴대폰을 최신 보안 패치로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다음 팁을 따르면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보안 조치를 취하면 자금이 해커 및 기타 악의적 행위자로부터 안전하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