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 정보


영양은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과 장수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단백질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 더 길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먹는 것 외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영양 요령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령에는 건강에 좋은 간식 선택, 가공 식품 제한, 물 많이 마시기, 단 음료 피하기 등이 포함됩니다.

건강한 간식을 선택하세요

식사 사이에 배가 고플 때 에너지를 공급하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견과류, 씨앗은 모두 칼로리가 낮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요거트, 치즈 또는 우유와 같은 저지방 유제품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조금 더 단 것을 찾고 있다면 다크 초콜릿 한 조각이나 말린 과일 한 줌을 드셔보세요.

가공식품 제한

가공 식품은 종종 칼로리, 설탕, 나트륨 및 건강에 해로운 지방이 높습니다. 이러한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체중이 증가하고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대신 가공 재료가 적은 신선하고 자연 그대로의 음식을 먹는 데 집중하십시오. “통곡물”, “무첨가” 또는 “저나트륨”이라고 표시된 식품을 찾으십시오.

물을 충분히 마셔 라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건강에 필수적이며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은 신체 기능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탈수와 피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적어도 8온스의 물 8잔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차, 커피 또는 기타 저칼로리 음료를 마셔 수분 섭취량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단 음료 피하기

탄산음료, 에너지 드링크, 과일 주스와 같은 단 음료는 빈 칼로리로 가득차 있으며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단 음료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당뇨병 및 기타 만성 질환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상쾌한 음료를 찾고 있다면 레몬이나 라임 주스를 뿌린 탄산수를 드셔보세요.

이러한 영양 요령을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사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과일, 채소, 통곡물 및 저지방 단백질로 가득 찬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 체중을 유지하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가공 식품을 제한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단 음료를 피하면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